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고시 일상

[송도 맛집] 삼둥이가 먹은 치즈퐁듀돈카츠, "테루"











안녕하세요!

온라인고시 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우면 사람은 두 종류로 나뉘는 것 같아요.

더위에 지쳐서 몸보신을 위해 더 많이 먹는 사람

더위에 지쳐서 입맛을 잃어 제대로 안 먹는 사람.




저는 안타깝게도(?) 전자라서

굉장히 이것저것 잘 먹고 다니고 있습니다.




연휴기간동안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멀리 인천 송도까지 놀러다녀왔는데요,

송도하면 '삼둥이'와 '대박이'가 떠오르시지 않나요?ㅎㅎ

저는 국민세쌍둥이 삼둥이가 맛있게 먹은

치즈퐁듀돈카츠를 먹고 왔답니다.




거기가 어디냐구요?

바로 송도 커낼워크에 위치한

"테루"

입니다.




두명이서 갔기에

메뉴는 두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새우튀김 냉소바"

그리고 삼둥이가 맛있게 먹은

"치즈퐁듀 돈카츠"

랍니다♪








"새우튀김 냉소바"

입니다.

메뉴 구성은

냉소바 + 새우튀김 + 유부초밥 + 계란말이 + 락교 + 단무지

가격은 8,900원 이었어요.

굉장히 구성이 알차죠?










새우튀김은 아껴먹기 위해 잠시 유부초밥 옆으로 피신!

유부초밥은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먹다말고 찍었어요...ㅎㅎㅎㅎ

유부초밥에 뭐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깔끔하니 맛있었답니다!











보기에 굉장히 먹음직스럽죠?

맛도 최고!!!

야채가 많아서 아삭한 식감과 쫄깃한 소바면이

완전 환상적이었어요!!!









냠냠냠










"치즈퐁듀 돈카츠"

입니다.

메뉴구성은

샐러드 + 밥 + 치즈퐁듀 + 꼬지돈카츠 6개 + 유부장국 + 단무지 + 매콤소스

입니다.

가격은 9,900원 이었어요.




치즈퐁듀 소스를 먹다가 약~간 느끼하다 싶으면

위쪽에 있는 매콤소스에 찍어드셔도 돼요!











처음에 돈카츠를 봤을땐,

어라?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은데?

싶었지만 먹다보니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샐러드는 채소가 신선해서 아삭하고 싱그러웠어요.









치즈퐁듀는 치즈가 식어서 굳지 않도록

이렇게 캔들이랑 같이 나왔어요.

계속 치즈가 뜨끈뜨근하게 유지되어서 찍어먹기에 참 좋았어요.








꼬치에 꽂혀 나온 돈카츠를 지글지글 치즈에 퐁당~

담가서 먹으면 완전 꿀맛!!!

바삭한 돈카츠와 짭쪼름한 치즈의 조합이란.....

으... 사진을 보니 또 배가 고파져옵니다!!!










맛있는 음식에 대한 예의는 결코 남기지 않는 것!

그래서 정말 깔끔하게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답니다ㅎㅎㅎ

음식은 이렇게 먹어야죠!!

하핫







사실 저는 TV에 나온 곳이라서 엄청 비쌀 거라 생각했어요.

하지만 엄청 무리가 갈만한 비싼 곳은 아닌데,

음식 맛이 굉장히 좋아서

재방문의사 200%!!!

송도는 너무 멀어서 자주 가긴 힘들 것 같지만

'테루'가 아무래도 프랜차이즈이다 보니

서울에 있는 지점들을 찾아 갈 것 같아요.

송도 주민이나 송도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이번 주말부터 더위가 한 풀 꺾인다고 해요,

우리 온라인고시 회원분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항상 건강 잘챙기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공무원 / 자격증 / 검정고시 대비는 온라인고시에서!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온라인고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