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고시 일상

더운 여름, 모두 힘내세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 일상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이럴 때일수록 건강을 위해 아주 잘 챙겨드시는게 중요합니다!

저는 굉장히 잘 먹고 있어요~










친구 생일날 친구집에 갔더니

어머님께서 이렇게 상다리가 휘어질 것 같은 진수성찬을 준비해주셨어요!


과일샐러드, 탕수육, 찹스테이크, 감자피자, 콩나물무침, 갈비찜, 미역국까지!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친구 생일인데 제가 더 호강한 것 같은느낌이랄까요....ㅎㅎ













친구 집에서 하룻밤 잤는데

다음 날 점심은 이렇게 준비해주셨어요!

저는 정말 이 친구와 오래오래 친하게 지내야 할 것 같습니다....♡

메인메뉴인 삼겹살을 못 찍었는데

계란찜, 각종 신선한 야채들과 모듬전, 과일샐러드와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디저트로 오렌지, 청포도, 적포도까지!!

정말 친구 어머님께 감사인사를 몇번이나 드렸는지 모르겠어요~









저녁에는 다른 친구들과 함께 만나서 치맥을 즐겼습니다!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치욕 ; 치킨에 대한 욕구" 인데요,

와 정말 맛있더라고요!

샐러드도 맛있고,

저 쫄면같은 것도 맛있었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치킨을 먹을 해쉬 브라운을 주신다는 것!!

저희는 간장이랑 후라이드를 주문했는데요

와, 둘 다 맛있었어요ㅠㅠ

더 먹었는데 사진은 이것뿐이네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은 바로 이 치킨을 두고 하는 말인가봐요!!!







저는 이렇게 잘 먹으면서

몸보신을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해야죠!!!ㅎㅎ




여러분도 더운 여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