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고시 일상

비가 오는 날엔, 엽떡에 맥주 한 잔!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월요일 오후네요.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엔,

매콤한 떡볶이와

시원한 맥주 한 캔 어떠신가요?










저는 룸메이트와 함께,

엽떡에 맥주 한 캔 하려고 합니다~










엽떡 50%에 치즈토핑 추가한 거랍니다.

엽떡은 꼭 해가 진 후에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지금 시간대가 야식은 아니지만,

저는 주로 야식으로 엽떡을 먹는 답니다~











치즈토핑없는 엽떡은 엽떡이 아니죠!

다른 건 몰라도 꼭 치즈 추가는 하셔야해요~ㅎㅎ






내일은 좀 더 유용한 포스팅을 들고 오겠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저녁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