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고시 일상

'오체불만족'오토다케"불륜,평생 씻을수 없는 잘못"

 

'오체불만족'의 작가 오토다케 히로타다(39)가 5명의 여성과 불륜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이 폭로된데 사과했어요

현재 일본 열도는 오토다케의 불륜 뉴스에 충격에 빠진 상황이었어요

오토다케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인물. 와세다대학 시절에 쓴 자전적 에세이 '오체불만족'으로 그는 일약 세계적인 명사가 됐어요

'오체불만족'은 일본에서 550만 부, 한국에서도 100만부가 넘게 팔렸어요

주간신조에의해 5명의 여성과 불륜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이 폭로되자 오토다케는 기사내용이 사실임을 인정하고 개인홈페이지에 사과의글을 올렸어요 정말 저도 저책 집에있는데 너무충격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