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고시

고졸검정고시인강 선택 TIP!




고졸검정고시를 시작하려고 보니 인강사이트가 왜 이리 많은지

다 좋아보이고 어디가 좋을지 기웃기웃하다가 시간만 가구..

그래서! 제가 쇼핑을 할때처럼........☞☜

나만의 기준을 적어놓고 그에 미달되는 것들은 쳐내면서 쇼핑을 하면

선택하기가 좀 더 수월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졸검정고시인강을 선택할 때 본인만의 기준이 있다면

그 기준에 따라서 추린 후 선택하기 편하지 않을까했어요!

그러니까 진짜 딱 좋은 고졸검정고시인강만 촥 추려지더라구요


제가 오늘 고졸검정고시인강 선택 기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최신 검정고시 학원 실강인가?


고졸검정고시는 출제기준이 년단위로 바뀌고 출제이력에 따라

공부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최신학원 실강이 아닌 검정고시인강은 쿨하게 패스!


♥모바일 검정고시인강을 지원하는가?


저는 집에서도 검정고시인강을 듣지만 카페나 도서관에서 듣는 것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노트북을 들고다니기보다는 스마트폰으로도 볼 수 있는 검정고시인강을 원했어요

고졸검정고시인강 모바일 강의 시청이 안된다면 굿빠이~


♥고졸검정고시 출제분석을 지원하는가?


고졸검정고시 출제를 분석하여 강의에 강조해주고 그런게 저는 좋더라구요

이런건 강의를 들어봐야 알 수 있는데 고졸검정고시 인강 사이트 대다수가

샘플강의를 지원하고 있어서 들어볼 수 있어요!

이정도 발품은 발품도 아니져!


♥가격은 저렴한가?


돈이 많지 않은 학생인지라... 가격도 최대한 저렴한 것으로

너무 저렴하면 강의질이 나쁘니까

위 기준들을 충족하는 곳 중에서 저렴한 곳으로 선택!



♥1:1로 회원관리가 잘되어 있는지?


고졸검정고시인강의 가장 취약점이 회원관리에 대한 부분인데요

오히려 대형 검정고시인강사이트는 막상 회원관리가 잘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전화도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구 ㅜㅜ

그래서 1:1로 담당선생님이 있고 회원관리가 철저해서

공부고민이나 시험일정등 도움을 주는 선생님이 꼭 필요해서

이걸 저는 마지막 기준으로 삼았습니다~


검정고시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눌러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